반응형

인천 강화군(군수 유천호)이 2023년 9월 개관 예정인 '강화군 제3장학관' 입사생 115명을 모집합니다.

강화군 제3장학관은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88-5(휘경동 319-12), 서울지하철 1호선.수도권 광역전철 경의중앙선.경춘선 회기역 1번 출구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 4,568평방미터(㎡)에 지하 2층, 지상 10층 규모의 건물로 총 117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입사 자격은 수도권 소재 대학(원) 입사생 및 재학생으로 관내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공고일 현재 부 또는 모가 강화군에 2년 이상 계속해서 주민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수용인원 충족 시까지 수시로 모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입사를 원할 시 군청 자치교육과를 방문하거나, 이메일(ghedu@korea.kr)을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 강화군 장학관 통합 소개 누리집 : https://www.ganghwa.go.kr/open_content/main/part/job/dorm.jsp

지원자격 충족하는 경우 별도 추첨 절차 없이 선발하며, 선정 여부는 개별 통지하여 줍니다.
 
참고로, 강화군은 현재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역 인근 소재 제1장학관과 서울시 중구 4호선 회현역 인근 소재 제2장학관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대문 소재 제3장학관과 더불어, 인천 연수구에 조성하고 있는 '제4장학관'도 올해 개관을 앞두고 있습니다.

 

★ 참고 : 강화군 제3장학관 전경 사진


군 관계자는 “지역의 인재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안정적으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인천광역시 강화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