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광역시 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2023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광안리해수욕장을 개장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올해는 3년 4개월만의 코로나19 엔데믹 선언 이후 맞이하는 첫 개장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광안리해변을 찾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SUP존, 캐릭터존 및 드론존 등 테마가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7~8월 광안리해변에서는 차 없는 문화의 거리, 광안리 발코니 음악회, 아트마켓, 광대연극제 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열립니다.

또한 드론존에는 광안리의 자랑인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를 매주 토요일 2회 개최하여 관광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울러 개인 파라솔 설치구간을 마련하여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바가지 요금 근절을 위해 샤워탈의장 운영을 공공단체(2개소)에 위탁하여 투명하고 불편함이 없는 광안리해수욕장을 만들 계획입니다.

 

★ 수영구 문화관광 홈페이지 → https://www.suyeong.go.kr/tour/index.suyeong

강성태 수영구청장은 “간이샤워기, 세족장 등의 편의시설물을 정비하여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해수욕장을 조성하고, 안전하고 편안한 해수욕장 운영을 위해 경찰, 119수상구조대, 해양경찰 등 유관기관과 협조체제를 긴밀하게 유지하여 단 한 건의 인명피해도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부산광역시 수영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