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단법인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이하 박람회) 폐막(10월 31일) 후 5일간 박람회장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치는 그 동안 박람회를 찾아준 국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를 포함한 박람회 전체 구역을 2023년 11월 1일부터 11월 5일까지 무료로 개방하는 것입다. 

조직위는 900만 명의 관람객이 찾았음에도 개장 연장에 관한 문의가 쇄도하고, 폐막을 아쉬워하는 많은 분을 위하여 억만 송이 국화가 시들지 않는 정원의 아름다움을 마지막까지 함께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습니다. 

무료 개방 기간에는 관람차 및 정원드림호, 가든스테이 등은 운영하지 않으나, 순천만습지를 연결하는 스카이큐브는 정상 운영합니다.

행사장 운영(관람)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18시)까지입니다.

★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공식 누리집 https://scbay.suncheon.go.kr/expo/index.jsp

순천만국가정원은 감사 행사 이후 2023년 11월 6일부터 정비를 위하여 내년(2024년) 재개장 시기까지 휴장합니다.

순천만습지는 국가정원과 별개로 정상 운영합니다.

재개장 시기는 확정되면 각종 홍보 매체를 통하여 안내할 예정입니다. 

한편, 순천만습지에서는 11월 4일과 11월 5일, 주말 이틀간 '2023 순천만 갈대축제'가 열립니다.


조직위원회는 “박람회를 향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마지막까지 순천의 다채로운 가을 정원과 습지의 정취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전라남도 순천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