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관내 관광지와 축제 등을 SNS로 홍보하는 ‘제5기 고양 관광서포터즈’를 2021년 7월 11일까지 공개 모집합니다. 
 
올해로 5기를 맞는 ‘고양 관광서포터즈’는 2021년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고양시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답사하고, 이를 개인 SNS에 홍보하는 일을 맡습니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각종 축제 및 행사 참여 기회도 줍니다.

고양시 관광 홍보에 관심이 있고 블로그나 유튜브 등 SNS 계정을 활발히 운영 중인 만 19세 이상이면 국적, 거주지에 관계없이 누구나 고양 관광서포터즈가 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고양시청 홈페이지(http://www.goyang.go.kr/)의 고시·공고 란에서 서식(아래 첨부파일※)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jinney1209@korea.kr)로 제출 하면 됩니다.

2021제5기고양관광서포터즈모집공고문.hwp
0.02MB


시 관계자는 “지난해 선발된 30명의 4기 서포터즈는 행주산성, 일산호수공원 등 유명 관광지에 대한 현장 취재는 물론 고양시의 각종 행사 및 관광 프로그램을 홍보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며 “코로나19로 SNS의 영향력이 커진 요즘 서포터즈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양시 관광에 대한 새로운 콘텐츠를 많이 발굴해 주길 바란다. 서포터즈가 관련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문의 사항은 고양시청 관광과(전화번호 031-8075-3409)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 경기도 고양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