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양시가 관광산업을 시(市) 핵심동력으로 삼고, 관광도시 이미지 확산에 더욱 주력하기 위해 참신한 광양관광 SNS크리에이터를 추가 모집합니다.

 

광양시청 홈페이지 www.gwangyang.go.kr/

 

시는 광양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gwangyang_tour)’의 차별화되고 특색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개성 넘치는 크리에이터를 2021년 3월 17일까지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광양관광 SNS크리에이터는 2021년 4월부터 12월까지 광양의 역사, 명소, 축제, 맛집 등 광양 관광자원을 감성 넘치는 콘텐츠로 제작하는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현재 광양시에 주소를 두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사회관계망)를 운영하며, 일러스트 및 포토샵 등의 프로그램 활용이 능숙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 지원자 선발 평가기준표 : 4가지 항목별 점수 합산하여 고득점 순으로 선정

 

평가기준

평가항목

평가지표

평가근거

제작 콘텐츠

(30)

콘텐츠 구성도

콘텐츠 창의성, 디자인 편집,

작문 능력 등

제작 콘텐츠

경력 및 활동 사항

(30)

경력 및 활동 사항

SNS 관련 분야 경력 및 활동 사항

지원신청서 및 증빙자료

활동의지

(20) 

활동 의지

활동시간, 활동가능, 활동의지 정도 

지원신청서 및 면접

SNS 활용능력

(20)

SNS 활용능력

사진 촬영, 내용구성, 포스팅 능력, 활성화 정도 등

개인 SNS

계정 

 

모집인원은 5명 이내로, 3월 22일까지 최종 합격자를 개별 통보할 계획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시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아래 첨부파일※)를 내려받아 이메일(seyeong77@korea.kr)로 제출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시청 관광과(전화번호 061-797-3716)에 문의하면 됩니다.

 

☆ 상세 모집공고문.지원신청서 파일 (§광양시 공고 제2021 – 362호)

2021광양관광SNS크리에이터모집공고.hwp
0.07MB

박순기 관광과장은 “온라인 홍보의 중요성이 커지는 코로나 시대, 광양을 사랑하고 광양의 매력을 재발견할 감성 넘치는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올해 상반기, 해비치로 야간경관이 불을 밝히면 낮과 밤이 더욱 아름다운 광양을 만날 것이다”며,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시민들이 체감하고 관광객이 찾고 싶은 관광도시 이미지를 만들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광양시는 지난해(2020년) 9월부터 광양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를 통해 광양관광의 가치를 공유하고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검색창에 ‘광양투어’를 입력해 팔로우할 수 있으며, 광양의 볼거리와 먹을 거리 등 광양의 감성적인 사계를 생생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 참고 : 2021년 광양매화축제는 취소됨

출처 : 전라남도 광양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