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해시인재육성장학재단은 2021년도 장학생 선발을 위한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는 대학교 신입생 30명, 대학교 재학생 30명, 특별장학생 10명 등 총 70명을 선발해 2억1000만원을 지원합니다.   

신청 기간은 2021년 1월 18일부터 29일까지이며, 대학교 신입생은 졸업예정인 고등학교장 추천을 받아 선발하고, 대학교 재학생은 주소지 읍․면․동행정복지센터로 신청하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김해시청 홈페이지(www.gimhae.go.kr/) 또는 아래 '선발요강'을 참고하면 됩니다.

★ 장학생 선발요강.지원서 파일 내려받기 ↓↓↓

2021년김해시인재육성장학재단선발계획.hwp
0.05MB


장학생은 인재육성장학재단의 심의를 거쳐 결정되며 선정된 학생은 해당 학교별로 타 장학금 지원 여부를 조회해 중복 수혜자 여부 확인을 거쳐 지원됩니다.

올해부터는 연간 6시간의 자원봉사시간을 이수해야 하는 등 장학생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강화했습니다.

한편, 김해시 인재육성 장학재단은 1992년 설립 이후 2,950여 명의 고등학생과 대학생에게 45억여 원의 장학금을 지급, 지역 인재 육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재단 관계자는 “지역 학생들이 마음 놓고 공부할 수 있도록 인재 육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며 보다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장학기금 확충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 경상남도 김해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