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시가 2024년도 여름철을 맞아 6월 20일(목)부터 8월 18일(일)까지 60일간 뚝섬.여의도.잠원한강공원 수영장과 잠실.양화.난지한강공원 물놀이장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단, 망원 수영장은 현재 진행 중인 ‘성산대교 북단 성능개선 공사’,
광나루 수영장은 ‘자연형 물놀이장 조성공사’를 진행하고 있어 올해는 개장하지 않습니다.

수영장과 물놀이장 현장에 대장균, 소독제, 탁도 등 수질의 상태를 실시간 알려주는 ‘LED 전광판’도 신설하였습니다.

시민들은 안전하고 깨끗한 수질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한 후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 이용요금은 어린이 3천 원, 청소년 4천 원, 성인 5천 원이고,
물놀이장은 어린이 1천 원, 청소년 2천 원, 성인 3천 원이며, 6세 미만은 무료입니다.

다둥이행복카드 소지자(카드에 등재된 가족 포함), 65세 이상 어르신,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장애인 및 보호자 1명(1~3급 해당), 국가유공자에 대해서는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신분증, 등록증, 가족관계증명서, 의료보험증 등)를 제출하는 경우 입장료의 절반(50퍼센트(%))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수영장.물놀이장은 60일 동안 휴무 없이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단, 잠실물놀이장은 오후 8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태풍, 집중호우, 미세먼지 경보,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 등 기상악화 시 수영장.물놀이장 운영을 중단합니다.

시설 이용 전 기상예보, 미래한강본부 누리집(https://hangang.seoul.go.kr/)을 확인한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한강 수영장 물놀이장 참고 사진


출처 : 서울특별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