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봄의 시작을 함께 할 '이천백사 산수유꽃 축제'가 2024년 3월 22일부터 3월 24일까지 3일간 백사면 경사리, 도립리, 송말리 일대에서 열립니다.

이천 백사면 경사리, 도립리, 송말리 일원 아름다운 산수유 군락지를 배경으로 지역민들 중심으로 개최하는 이천백사산수유꽃축제는 올해로 25회째를 맞이합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이른 봄 준비를 시작한 백사면 주민은 상춘객 맞이 준비에 여념이 없습니다.

축전 첫날인 3월 22일, 오후 2시 공식행사인 개막식을 시작으로 봄꽃놀이와 함께 각종 체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 공식 누리집 → http://www.2104sansooyou.com/

특히, 매년 개화시기가 당겨지는 등 기후 변화에 대한 경고음이 울리는 가운데,

이번 행사는 탄소중립 실천에 동참하여, 업사이클링 체험(프로그램), 산수유둘레길 쓰레기 줍기 플로킹 이벤트 등 시민들이 기후위기 대응 필요성과 의미를 되새기면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이천백사산수유꽃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김재원)는 “방문객이 안전하고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축제장 내 불편함이 없도록 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방문객에게 임시주차장 및 셔틀버스를 최대한 이용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출처 : 경기도 이천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