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구로구(문헌일 구청장)가 '2024년 구로구 주말농장' 분양 신청을 받습니다.

구는 지역민들이 농촌 체험을 통하여 건강하고 건전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도심 속 주말농장을 조성·운영하고 있습니다.

궁동에 위치한 주말농장은 총 635구획(5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2024년 3월말부터 12월까지 텃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로구에 주민등록 된 거주자라면 1가구당 1구획(16평방미터(㎡))씩 신청할 수 있고, 참여 비용은 6만원입니다.

2024년 2월 19일부터 2월 23일까지 구청 통합예약 누리집(https://www.guro.go.kr/yeyak/index.do)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전산 추첨을 거쳐 2월 29일에 선정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한편, 추첨 후 기간 내 분양 대금을 입금하지 않을 경우 분양에서 제외하며, 전산 추첨을 통하여 선발한 예비자에게 분양 기회를 줍니다.

이외에도 어린이집, 사회복지시설 등 공동체의 경우 관련 부서 또는 동 주민센터를 통해 수요 조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 관련 문의 : 구청 생활경제팀 (전화번호 02-860-2047)


구로구 관계자는 “주말농장을 통해 신선한 식재료를 수확하며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개장 전 밭갈이 과정에서 비료를 살포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서울특별시 구로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