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서대문구가 이화여자대학교 주변 상권 활성화를 위하여 개최하는 '스타셰프 팝업 레스토랑', 그 5번째 행사가 2023년 12월 14일에 열립니다.

올해(2023년) 6월, ‘홍신애 솔트 팝업 레스토랑’, 7월 여경래 셰프와 제자들의 ‘중식 레스토랑’, 10월 미카엘 셰프의 ‘불가리아식 전통요리’, 11월 정호영X김병현 콜라보에 이어, 이번에는 오세득 셰프(조리사)를 초청하여 ‘수제 햄버거 팝업 레스토랑’을 엽니다.

2023년 12월 14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대문구 팝업스토어(주소: 이화여대3길 35 1층, 101호, 102호)에서 새우버거 세트, 한우카츠 버거세트, 보말꼬막 차우더 등 고품질 음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참여 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합니다.
희망자는 홍보 포스터의 QR코드에 접속(https://naver.me/xiw1LmDL)하거나, 서대문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예약하면 됩니다.


미예약자를 위하여 당일 현장 좌석도 준비하며, 예약자 우선 입장 후 상황에 따라 이용 가능합니다.

구는 팝업 레스토랑 이용자가 수도권광역전철 경의선 신촌역사(지상) 주차장(3~5층)을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주차권을 배부합니다.


이성헌 구청장은 “계속 이어지는 스타셰프 팝업 레스토랑 행사가 이대 상권의 인지도를 높이고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