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남 목포시가 '북항 노을공원'에 야외 물놀이장 워터 슬라이드를 무료 개장하였습니다.

2023년 8월 3일 개장한 야외 물놀이장은 워터 슬라이드, 에어풀장(64㎡) 2개와 바닥분수가 있어 어린이들이 시원하고 재미있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이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남․녀 탈의실을 설치하고,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매시간 마다 안전관리, 수질관리, 환경정비를 진행합니다.

아울러 한 어린이 보호자들이 쉴 수 있도록 대형 그늘막 등을 설치하였습니다.

야외 물놀이장은 2023년 8월 3일부터 8월 15일까지 운영합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고, 매시간당 50분 가동하고 10분 휴식합니다.
휴장시간은 12:00 ~ 13:00까지입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입장 인원은 회차당 200명으로 제한합니다.


회차별 시작 1시간 전 선착순 어린이에게 1인 1매 입장권을 현장 배부하여 한꺼번에 몰리는 인원을 분산시켜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 이용관련 문의는 목포시 공원녹지과 (전화번호 061-270-3626)

앞으로도 시는 노을공원 내 기존 어린이놀이터(750㎡)를 사계절 이용이 가능하도록 시설개선할 예정입니다.

여름에는 물놀이장, 이외 계절에는 모험 놀이시설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상하여 안전한 놀이문화를 만들어 갈 계획입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리는 북항 노을공원이 목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만큼 이곳에 어린이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더욱 확충해 가겠다”면서 “부모님들은 바람을 쐬고,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노는 공간이자, 관광객들은 아름다운 노을과 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북항 노을공원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전라남도 목포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