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주시가 여름철, 7월과 8월 매주 토요일에 '경주교촌 한옥마을 홍보관' 앞마당에서 야간 관광객을 위한 ‘2023 교촌버스킹’을 선보입니다.

공연은 7월 8일부터 8월 26일까지, 오후 7시 30분부터 시작합니다.

이번 공연은 지난 5월부터 한 달여간의 전국 공모를 통해 선정된 16팀의 버스커(공연예술인)들이 출연하여 매주 색다른 무대를 펼칩니다.

더욱이 출연진은 만 39세 이하의 청년 예술가들로 젊은 감성과 트렌디한 공연으로 교촌한옥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들은 포크, 재즈, R&B, 블루스, 보사노바, 랩 등의 다양한 장르와 개인, 그룹 등 다양한 형태로 경주의 밤을 낭만으로 수놓을 예정입니다.

여기에 월정교의 야경과 교촌한옥마을의 운치가 더해져 관람객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고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경주시 문화관광 및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garts.kr/)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경주문화재단 문화사업팀(전화번호 054-777-6302)으로 하면 됩니다.

김재훈 관광컨벤션과장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2023 교촌버스킹을 통해 관광객과 시민들이 교촌한옥마을의 낭만적인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경상북도 경주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