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지역 의류(패션) 및 신발 상표(브랜드) 기업의 성장과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하여 2023년 7월 7일부터 7월 16일까지 10일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중앙광장에서 '부산 패션 창작스튜디오 & 파도블과 함께하는 부산 패션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판매전은 대형 유통사인 신세계백화점의 협력을 통하여 부산의 패션(의류).신발 브랜드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할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입니다.

특히, 이번 판매전은 신진 패션디자이너 등 기업이 창업 후 가장 어려움을 겪는 3~7년 차 창업 도약기 기업의 판매촉진(마케팅)을 중점적으로 지원하며, 부산지역 패션의류·신발산업의 지원대책으로 신세계백화점, 부산테크노파크와 힘을 모아 추진하는 것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부산테크노파크(신발패션진흥단)에서 운영 중인 ‘부산 패션 창작 스튜디오’의 신진 패션 디자이너 17개 브랜드와 ‘파도블’의 12개 신발 브랜드 등 인기 있는 총 29개 브랜드의 계절(시즌) 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입니다.

구분 상표(브랜드)
패션 남성복 디아뎀
로익
이레귤러
피버타임
혀프바이혀프
레이크랙
여성복 신시얼리준
컨투어송
아우어언더웨어
트위디아
엔젤넘버555
잡화 리호
기타 라유라유
센슈얼시크
원더풀
체메씨
이벤트 케이브샵
구분 브랜드(상표)
신 발
(파도블)
프리토
스티코
레브
엑스퍼스
뽀너스
비트로
브랜드비
로핏스튜디오
TMS
언코리
포즈간츠
뮬보이
 
이경덕 부산시 미래산업국장은 “부산시 지역 신발·패션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는 패션산업의 생태계 구축이 절실한 상황에서 대형유통사와의 상생 협력을 통해 판로지원 등 지원책을 끌어내 지역브랜드가 성장할 기회를 지속해서 발굴하겠다”라고 전하며 부산시민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였습니다.


출처 : 부산광역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