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가 시민을 대상으로 일회용 배달용기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안내하고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찍어쓰! 배달 분리배출' 도전행사(챌린지)를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찍어쓰! 배달 분리배출’ 챌린지는 시민들이 일회용 배달용기를 올바르게 분리배출하거나, 배달 음식 주문 시 일회용 수저 및 포크 수령을 거절하는 화면을 인증하고, 그 모습을 담은 사진을 개인 SNS에 게시(업로드)하는 방식입니다.

본 행사(챌린지)는 배달e음과 협업으로 진행해 배달e음 팝업창에 2주 동안 게시되며, 시에서 제작한 ※그린인천 홈페이지(https://www.greenincheon.com/html/main.php)와도 연계하여 배달용기에 대한 올바른 분리배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인천시 자원순환 시민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는 사이트


행사(챌린지) 기간은 2021년 ‘자원순환의 날'인 9월 6일을 시작으로 9월 19일까지 2주 동안이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80명을 선정하여 경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정낙식 시 자원순환과장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코로나19 상황에서 급격히 증가한 일회용 배달용기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시민들께 안내하고 참여를 유도해 자원순환 실천 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하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인천e그린 페이스북, 버리스타 인스타그램, 시 자원순환과(전화번호 032-440-357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 인천광역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