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2월 23일까지 ‘2021년 광진구 SNS기자단’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광진구 SNS기자단은 주민의 시각에서 바라본 구정사업을 SNS(사회관계망;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홍보함으로써 구 소식을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하여 지난 2015년부터 운영하고 있습니다.

 

광진구청 홈페이지 www.gwangjin.go.kr/


모집대상은 광진구에 거주하거나 학교·직장 등 광진구에 생활권을 둔 만 19세 이상 주민 20명 이내로,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광진구 취재기사를 월 2회 이상 게재할 수 있어야 합니다.

활동기간은 2021년 3월부터 12월까지이며,

 

주요 활동내용은 구 문화·명소·생활정보 등 다양한 소식 발굴 및 소개, 구 소식을 개인 블로그 및 SNS에 공유·홍보, 구 축제·행사 취재 및 주민 참여 프로그램 후기 작성 등입니다.

SNS기자단으로 선정되면 위촉장 수여 및 기자증이 발급되고, 매월 우수원고를 선정해 건당 3만 원의 원고료가 지급됩니다.

또, 우수활동 기자는 정기 구민 표창 대상으로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네이버 온라인 폼(

https://naver.me/GY2vBAsy

)에 접속하여 기한 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광진구 홍보담당관(전화번호 02-450-7292)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김선갑 구청장은 “SNS는 구정의 크고 작은 소식들을 서로 공유하며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홍보 매체이다”라며 “광진구의 다양한 소식을 발굴하고 SNS을 통해 널리 홍보해주실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 서울특별시 광진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