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2024년 5월 10일부터 5월 12일까지 3일간, 구리한강 시민공원에서 '유채꽃 축제'를 개최합니다.

'유채의 봄, 희망의 구리'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축전은, 한강변에 광활하게 자라는 유채꽃은 물론 다양한 봄꽃을 구경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잔디광장 특설 무대에서는 날마다 지역 예술인들과 유명 가수가 출연하여 축제 분위기를 한껏 올릴 예정입니다.

5월 10일 전야제는 민경훈, 5월 11일 개막식에는 김나희, 울랄라세션, 류지광, 김연자 등, 5월 12일 폐막식에는 황민우, KCM, 바다 등 다양한 분야(장르)의 가수들이 출연하여 공연을 펼치고, 화려한 불꽃쇼로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입니다.

축제장 곳곳에는 추억의 사진 한 장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하였고, 다양한 체험 행사장(부스)도 운영합니다.

한편, 시는 이번 행사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축제 기간 3일 동안 9시부터 22시까지 2번, 3번, 5번, 6번, 6-1번, 7번, 8번 등 7개 마을버스 노선을 구리한강시민공원까지 연장 운행합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구리시 유채꽃 축제는 수도권은 물론 전국 각지에서 찾는 축제로서, 구리시 브랜드 가치 향상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시민 문화 증진과 지역상권 활성화가 어우러진 다양한 축제가 되도록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경기도 구리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