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2023년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철암초등학교 앞 단풍군락지 일원에서 '제13회 철암단풍축제'를 개최합니다.

이번 제13회 철암단풍축제에서는 10월 13일 식전 공연과 개막식을 시작으로, 티엔젤, 강혜연, 방윤희, 리미혜, 나건필의 축하공연을 비롯하여 BTS(보통사람) 노래자랑 예선과 결선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축제기간 동안 일타마켓과 함께하는 체험장에서는 단풍 LED전구, 단풍 책갈피, 단풍 키링, 단풍 수채화, 단풍 양초(캔들) 등 단풍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풍교에서 출발하여 2쉼터를 돌아오는 철암 단풍길을 걷다 보면 가을 첫 단풍 매력에 푹 빠질 수 있습니다.


한편, 철암게이트볼장과 단풍군락지 하천에서는 광부사진, 미술전시, 서각, 조각배 포토존 등을 꾸미고, 철암단풍축제 캐릭터인 단풍이.은행이와 즉석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 행사 관련 문의 : 철암동 행정복지센터 (전화번호 033-550-2608)


김종만 철암단풍축제위원장은 “낭만이 가득한 시월의 첫 단풍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를 알차게 준비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