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도는 7월 8일부터 16일까지를 ‘2023년 경기바다 여행주간’으로 정하고,

김포시, 시흥시, 안산시, 화성시, 평택시 등 5개 시에서 음악회 개최, 할인 혜택 제공 등을 통하여 방문객 유치에 나섭니다.


우선 도는 2023년 7월 1일부터 여행 플랫폼 ‘야놀자’와 연계하여 5개 시 숙박 및 레저 체험상품 등을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제공하는 ‘경기바다 여행주간 숙박&레저 특별 기획전’을 개최합니다.

 

숙박 667개소와 레저 35개소의 상품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시흥 ‘웨이브 파크’, 화성 ‘선셋 요트투어’, ‘제부도 케이블카’, 김포 ‘현대유람선’ 등이 있습니다.

할인 쿠폰은 기획전 페이지 접속 후 해당 상품구매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바다 여행주간이 시작되는 7월 8일부터,

경기바다 힐링 음악회(화성 서해랑 제부도 케이블카에서 이무진, 소유, 렌.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양지은, 김태연),

경기바다 체험상품 운영, 경기둘레길 갯길 구간 힐링 걷기,

온동네 경기투어버스 운행, 외국인 유학생 서포터즈 운영 등 다양한 행사와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도는 6월 12일부터 7월 5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경기바다를 배경으로 한 ‘케이팝(K-pop) 숏폼 공모전’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전자우편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경기 인스타그램 공모전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됩니다.

 

경기바다 5개 시의 매력을 알린 참가자를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심사를 통해 6명을 선정·시상할 계획입니다.

 
구체적인 행사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검색포털에서 ‘경기바다 여행주간’을 검색하거나, 경기관광포털(https://www.ggtour.or.kr/) 내 메뉴(지금 경기도→ 관광사업→이젠, 경기바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과장은 “코로나19 완화 이후 여행 수요가 급증했으며, 특히 성수기 여행경비는 관광객에게 큰 부담일 것”이라며 “이번 기획전이 부담 없이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은 관광객의 즐거움을, 경기바다 인근 지역경제 활성화를 일으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경기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