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척시가 2021년도 여름철 피서를 맞아 이사부사자공원을 방문하는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이 시원하게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물썰매장을 운영합니다.

 

삼척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http://www.samcheok.go.kr/tour.web

 

이사부사자공원 물썰매장은 폭 15미터(m), 길이 58.7m, 경사 12도 규모의 경사면(슬로프)을 갖추고 있습니다.

2021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오전 9시 5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합니다.

 ※ 단, 매주 월요일 휴무

이용시간은 2시간 이내로, 하루 총 3회 운영할 예정입니다.

1인당 이용료는 5천원.

특히, 이번 이사부사자공원 물썰매장의 운영은 코로나19 대응 하절기 특별방역대책에 따라서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2m, 최소 1m) 등 방역수칙 준수와 소규모(5인 미만) 이상 및 단체(30명 이상)는 썰매장 이용이 제한되며, 매표 후 회차별로 인원제한(50명)을 두어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어 삼척시는 올해 물썰매장 운영방식이 기존과 달라 관광객들의 혼란과 불편함을 최소화될 수 있도록 홍보 현수막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할 계획입니다.

삼척시 관계자는 “회차별로 방역 소독을 철저히 실시하고 최대 50명 인원제한을 두고 운영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사부사자공원을 방문해주시는 시민과 관광객도 코로나19 특별방역수칙을 준수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출처 : 강원도 삼척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