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석양이 어우러져 멋진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인천송도국제캠핑장이 2021년 4월 20일 다시 개장하였습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연수구 송도동 221-2번지' 소재 솔찬공원 내에 위치한 인천송도국제캠핑장이 이날 문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캠핑장은 전체 38,000평방미터(㎡) 면적에 A구역과 B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텐트는  A구역 36면, B구역 20면 등 총 56면을 이용할 수 있고, 카라반을 소유하고 있는 이용객은 총 6대까지 카라반 존을 이용하면 됩니다.


기타 편의시설로는 취사장, 화장실, 샤워장, 어린이 놀이터, 야외무대 등이 설치돼 있으며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시설예약은 50퍼센트(%) 정도 수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지난 4월 15일부터  예약을 받고 있는 캠핑장은 온라인 예약 시스템(forest.maketicket.co.kr/ticket/GD102)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현재 5월말까지 예약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매월 15일부터 다음달 예약 접수를 진행합니다.

 

인천경제청은 올 하반기 카라반 6대 설치, 야외주차장 확대, CCTV 설치, 어린이 물놀이 시설 확충, 해안 산책로 정비 등 캠핑장 정비 사업을 시행하여 이용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인천경제청 최정규 송도사업본부장은 “작년에 임시 운영을 하고, 이번에 캠핑장을 새롭게 단장해 다시 문을 열게 됐다”며 “캠핑장이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가족 친화공간으로 운영되고 이용객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시설물 안전과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 인천광역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