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에서 여의도 반포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문화비축기지 청계천 청계광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밤도깨비야시장.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홈페이지 http://www.bamdokkaebi.org/

다른 곳은 날씨 때문에 못 가보고, 청계천 행사장만 몇 번 가 봤는데요.

야외에서 열리는 행사이다 보니 봄부터 가을까지 운영을 하는데, 비,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황사, 강풍, 추위 등등 기상상황에 따라 운영을 중단하기도 합니다.

개장 상황은 밤도깨비야시장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잘 공지해 놓고 있습니다.

야시장은 크게 공예품.일상잡화 등을 판매하는 상점 줄과 음식을 파는 이동밥차(푸드트럭) 줄로 구성됩니다.

청계천 행사장의 경우 청계천 좌우 도로를 따라 두 줄로 상점들이 들어서는데요.

특히 음식점(밥차)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곳곳에 간이 식탁, 휴지통 등을 설치해 놓았습니다.

이제 점점 더워지면 낮시간 보다 밤에 즐길거리를 찾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곳곳에서 열리는 밤도깨비야시장 중 마음에 드는, 혹은 찾아가기 쉬운 곳으로 한 번 구경 가 보세요.^^

기본 주말 늦은 오후부터 밤까지 장이 서는데, 행사장 마다 금.토 혹은 토.일로 조금씩 다릅니다.

청계천 야시장은 2018년의 경우 3월 30일부터 10월 28일까지 기간동안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열리구요.

참고로, 청계천과 청계광장은 거리상 멀리 떨어져 있지는 않지만, 다른 행사장입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5.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