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원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2024년 4월 27일부터 9월 8일까지 5개월간, 시원한 태백에서 여름철 야생화를 만끽할 수 있는 '천상의 화원 - 금대봉 야생화 시티투어'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천상의 화원 금대봉 야생화 시티투어는 태백 대덕산.금대봉 시티 투어버스와 태백산국립공원에서 지원하는 야생화 자연해설 행사(프로그램)를 연계하여 운영하는 당일 버스관광(시티투어) 상품입니다.

해당 버스여행은 4월 27일부터 5개월 동안 매주 토요일.일요일 오전 10시에 태백역에서 출발하여, 두문동재에서 검룡소까지 자연환경 해설사와 동행하며 야생화 탐방, 숲길 맨발 걷기, 야생화 빙고게임 등을 함께하는 휴양(웰니스) 관광 체험행사입니다.

예약은 태백관광 누리집에서 온라인 예약 또는 관광안내소 전화(033-550-2828)로 가능합니다.

상세한 내용 및 예약방법은 아래 누리집 관광새소식 게시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태백관광 공식 누리집 http://tour.taebaek.go.kr/

한편, 금대봉은 해발고도 1,418미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590여 종의 다양한 식물이 꽃망울을 터뜨리며 장관을 연출하고, 대성쓴풀과 같은 멸종 위기 야생식물 5종과 한국 특산식물 28종이 자라고 있어, 천상의 화원이라고 부르는 매력있는 관광지입니다.


태백시 관계자는 “야생화를 만끽할 수 있는 천상의 화원 금대봉.대덕산 야생화 시티투어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라며, 앞으로 태백의 자연을 발굴 및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