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군수 정종순)은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의 전체 개장 소식을 알렸습니다.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인해 지난 2020년 2월 24일부터 휴관 중에 있던 우드랜드 실내시설(숙박시설, 목재문화전시관, 편백소금집)을 오는 2021년 6월 21일부터 운영 재개합니다.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 홈페이지 http://www.jhwoodland.co.kr/


군은 우드랜드 이용객의 쾌적한 휴식 공간 조성을 위해 휴관 기간 동안 숙박시설(생태건축 체험장)과 편백소금집 내부 시설 보완을 완료하였습니다.

숙박시설의 경우 우드랜드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전예약을 할 수 있고,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6명(직계가족 8명)까지만 숙박이 가능합니다.

추후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 변동에 따라 증감할 수 있습니다.

목재문화전시관과 편백소금집 또한 방역지침 상 동시 이용 인원이 제한됨에 따라 이용객의 주의를 당부하였습니다.

또한 우드랜드의 첫 관문인 매표소를 주차장 맞은편에 신축하여 방문객의 편의성을 증대시켰고, 장흥군 홍보관인 ‘임올대’와 목공예 공방 및 편백나무 관련 업체가 입주 중인 ‘억불대’를 거쳐 갈 수 있는 동선으로 계획하여 우드랜드와 지역 목재산업의 승수(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이번 전체 개장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우드랜드에서 달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안전한 산림휴양이 될 수 있도록 마스크 착용 등 기본 방역 지침 준수를 당부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 전라남도 장흥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