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원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호수와 바다가 함께 어우러져 많은 캠핑족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송지호 오토캠핑장을 2021년 5월 14일에 개장하여 본격 운영에 들어갑니다.

올해 송지호오토캠핑장 운영기간은 5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6개월간으로, 오토캠핑장 데크 이용요금은 비수기 평일 3만원, 주말·공휴일 4만원, 성수기는 5만원이며, 통나무집은 비수기 평일 4만원, 주말 5만원, 성수기는 7만원입니다.

 

공식 홈페이지(https://gwgs.ticketplay.zone/portal/index)를 통하여 예약 가능합니다.

예약접수 시기는, 매월 말에 익월(다음달) 예약 접수를 받고, 미예약분(야영장, 통나무집)에 한하여 당일 선착순 현장 발매하며, 자세한 예약 일정은 홈페이지 내 '공지'란을 참고하면 됩니다.

송지호 오토캠핑장은 지난 2007년 개장 이래로 매년 많은 캠핑족들이 찾고 있습니다.

 

90개소의 야영장(데크)과 10동의 통나무집, 방문객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100대 규모의 주차장, 샤워장과 화장실, 음수대 및 전기를 이용할 수 있는 분전함까지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해수욕장은 물론 송지호 밀리터리 체험장, 울창한 송림이 우거진 송지호 호수, 전통식 북방가옥이 밀집된 왕곡마을 등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과 사진(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관광지가 산재해 있어 가족단위 캠핑족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관광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송지호오토캠핑장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 강원도 고성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