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해시는 우리 고장의 아름다운 모습과 따뜻한 소식들을 널리, 생동감 있게 전해줄 '제8기 김해시 SNS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모집인원은 30명으로, SNS(사회관계망)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사람이면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김해시청 홈페이지 www.gimhae.go.kr/

 

활동기간은 오는 2021년 4월부터 2022년 3월까지 1년간입니다.

 

특히, 김해가 국내 대표 다문화도시인 점을 감안해 외국인 서포터즈를 모집, 다문화가족 및 외국인들의 시정에 대한 이해와 참여도를 높여나가기로 하였습니다.

 

주요 활동으로는 김해시의 관광명소, 축제, 행사, 시정소식과 유용한 생활정보를 직접 취재 및 전달하고 재난.사고.위기정보를 제보하며 김해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공유합니다.

 

SNS 서포터즈 희망자는 2021년 3월 24일까지 김해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김해시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은(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sunset017@korea.kr)로 접수하면 됩니다.

 

★ 모집공고문.지원서 파일 내려받기↓

2021김해시서포터즈모집공고문.hwp
0.03MB
2021김해시서포터즈내국인지원서.hwp
0.02MB
2021김해시서포터즈외국인지원서.hwp
0.02MB

합격자는 3월 30일 개별통보 할 예정입니다.

 

김해시 SNS 서포터즈에게는 시 주최 행사나 각종 문화행사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SNS에 제공한 콘텐츠에 대해서는 소정의 투고료를 지급하고 우수 활동자는 연말에 시장표창을 수여할 계획입니다.

 

○ 관련 문의 : 김해시청 공보관 뉴미디어팀(전화번호 055-330-2777)

 

한편, 김해시는 현재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채널 등 7개 SNS 계정을 운영 중에 있으며, 실시간으로 유용한 정보제공을 통해 시민과의 소통강화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출처 : 경상남도 김해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