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는 신록이 짙어가는 초여름에 우리 농촌지역의 명소를 찾아 떠나는 '2018년 6월 농촌여행지 5선'을 선정했습니다.
    * 농식품부는 2016년부터 매월 계절·주제 등에 적합한 농촌여행코스 또는 농촌여행지를 선정, 발표해 오고 있음

농촌여행의 모든 것 웰촌 홈페이지 http://www.welchon.com/

농림축산식품부 홈페이지 http://www.mafra.go.kr/

이번에 선정된 농촌여행지는 전국을 5개 권역*으로 나누어 권역별 우수 농촌여행지 1개소 씩 총 5개소로 구성되었습니다.
     * 경기권, 강원권, 충청권, 전라권, 경상권

이번 프로그램은 뜨거운 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즐거움으로 가득합니다.
 미끌미끌 맨손 송어잡기, 논 주변에 서식하는 생물 관찰 등의 농촌 체험활동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또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창포 샴푸 만들기, 황새와 함께하는 생태 체험 등 지역 특성을 살린 활동이 마련되었습니다.

농촌체험과 더불어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산물로 만드는 ‘건강한 밥상’, 힐링 하기 좋은 ‘농촌 숙박’, 자연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는 주변 관광지 둘러보기 등 풍성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로 여행객의 흥미를 끌 예정입니다.

선정 여행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농촌관광 포털 ‘농촌여행의 모든 것, 웰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농림축산식품부


지도 크게 보기
2018.5.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 Recent posts